ㄷㄷ해 이 놈들 분명히 강원빠들 거지 만드려고 하는거야....
ㄷㄷ해 이 놈들 분명히 강원빠들 거지 만드려고 하는거야....
ㄷㄷ해... 그리고 사진 다 안올라가서 구단 쇼핑몰 링크로 대체 ㅇㅇ
링크 나만 깨짐요?ㅜㅜ
이런... ㅜㅜ 외부링크가 안되나보오 ㅜㅜ
덕분에 스토어 방문자 하나 추가요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ㅋㅋㅋ 근데 지금 링크 고쳤는데 지금은 보임요?
안보임요ㅋㅋㅋ
밑에 총덕이 하던 방법대로 해 보셔요 ㅜㅜ
왠지 삐까번쩍하게 보일려고?
반짝이면 좋아보이는거야?ㅋㅋㅋ 이번에 구단 레자 하려는데 자코에서 번쩍이는것밖에 안만들어 근데 개촌스러움ㅠㅠㅠ
미관상 좋아보일 것 같음 ㅇㅇ
그런데 막상 사용하면 좀 미끈미끈해서 느낌이 그렇단 말이지 ㅋㅋㅋ
저렴한가!? 아.. 그리고 사진 다 안올라가서 구단 공홈 링크로 대체 ㅇㅇ
잉? 엑박으로 떠?
혹시 해서 엑박뜬거 오른쪽 눌러서 URL 복사해서 띄워보니 또 나오네 뭐지.
지금 고쳤는데 지금은 뜨나?;;
안뜨요ㅋㅋ
총덕이 하던 방식대로요 그러면 ㅜㅜ 아이고 ㅜㅜ
신박한 드립 ㄷㄷ
진짜 미침;;
어이쿵 ㅋㅋㅋ 대구도 입히고 하려면 돈 많이 깨지겠다 ㅋㅋ
부지런히 벌어야지?
시즌권도 두배, 레플도 두배, 머플러나 각종 구단물품도 두배ㅋ
집안 살림 거덜날듯ㅋㅋㅋㅋㅋㅋ
난리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그럴 듯 싶어? ㅋㅋㅋㅋ
안보여ㅠㅠ링크가 안 되네 ㅜㅜㅜㅜㅜㅜ 구단 공홈 가서 쇼핑몰 가봐;;
와 어린이레플도잇네 지금 올리신사진 반정도는 보이네요ㅋㅋ아니 그동안 안 가본 겁네까? ㅋㅋㅋ 구단 자켓 정도는 사 줘야 간진데 ㅋㅋㅋ
파산 직전 ㅜㅜㅜㅜㅜㅜㅜㅜ
사실 팬심 섞어 보면 다 사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지만, 그렇지 않으면 당연히 그럴 거라 생각함 ㅎㅎ
개축본지 오래되서 그런지 사도 뭐 그냥 그렇더라고
게다가 새로 나왔다고 다 사면 집에 MD밖에 없겠짘ㅋㅋㅋ
하긴야 ㅋㅋㅋㅋㅋㅋ
아마 저런 팀은 강원이 유일무이하지 않을까 ㄷㄷㄷ
그런 사례가 있어도 흔치는 않을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