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사정이 변변치 못하다보니 잘하는 선수는 무조건(?) 팔려나가는 슬픔이 있다 ㅠㅠ
오늘 김선민 골넣고 세레머니 하길래 저...저... 저놈시끼 적당히하지... 했지만
경기 끝나고 레드에 인사하러 왔다기에 다시 기분이 풀어졌음 ㅎㅎ
그냥 자기전에 생각나서 적어보는 안양 졸라 쎈 베스트11
써놓고보니 우리팀 원톱이랑 수비형미들에 누굴 써야될지 모르겠다.. 그래서 공수 밸런스 대 붕괴됨 ㅎㅎ
그래도 이정도면 챌린지 우승한다!! 우승할수있(었)다고!!
---고경민--박성진---
김선민-----------조성준
-----정재용--최진수----
이으뜸-----------김태봉
-----베리--가솔현-----
-------이진형--------
오늘 김선민 골넣고 세레머니 하길래 저...저... 저놈시끼 적당히하지... 했지만
경기 끝나고 레드에 인사하러 왔다기에 다시 기분이 풀어졌음 ㅎㅎ
그냥 자기전에 생각나서 적어보는 안양 졸라 쎈 베스트11
써놓고보니 우리팀 원톱이랑 수비형미들에 누굴 써야될지 모르겠다.. 그래서 공수 밸런스 대 붕괴됨 ㅎㅎ
그래도 이정도면 챌린지 우승한다!! 우승할수있(었)다고!!
---고경민--박성진---
김선민-----------조성준
-----정재용--최진수----
이으뜸-----------김태봉
-----베리--가솔현-----
-------이진형--------









심심해서 써보는 안양 역대(?) 베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