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안팔려요!' 소리 나올 때마다 대응책이라고 내뱉는 말이
이윤이 안 남으면 비싸게 팔면 되지
눈물나는 경제 이해력ㅠㅠㅠ
보면 '안팔려요!' 소리 나올 때마다 대응책이라고 내뱉는 말이
이윤이 안 남으면 비싸게 팔면 되지
눈물나는 경제 이해력ㅠㅠㅠ
지구 반대편에 한국학 전공자들이 더 잘 지경 ㄷㄷ
애착도 없고, 책임감은 더더욱 없고..
저거 고등학교 경제 책에 안나오나? ㅋㅋㅋ
거기까지 갈 필요없이 나 초4때 학교에서 읽은 어린이를 위한 경제 이야기에도 나옴
캬 아름다운 헬조센 정부. 조선 전성기때 집현전보다 못한듯.
http://mnews.jtbc.joins.com/news/article.aspx?news_id=NB10106056
경제교사 소리듣는 정치인이라면서 좌파까러 정치에 입문이야?
저양반 전직이 대우경제연구소 소장인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1 미만인 상황에서는 가격을 올리면 수입이 늘어남. 하지만 위의 저말이 그걸 염두에 둔 말인지는 모르겠음.. ㅋㅋㅋ
핵심은 마지막 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