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한골은 어시급 패스 하나 해줬고
우훔...
재성이는 롤을 좀 좁히면 더 잘하는 것 같다. 14년도처럼 신형민이 밑에서 다 쓸어버리던가, 현 국대처럼 2선에 머물게 해서 체력을 최소화 시켜 집중력 높이는 방법으로.
만약에 정말 만약에 재성이가 내년에도 머물러 있다면 꼭 좋은 중원 자원 영입했으면. 그럼 시너지 많이 날 것 같당.
근데 이제 가겠지..ㅠ
중간에 한골은 어시급 패스 하나 해줬고
우훔...
재성이는 롤을 좀 좁히면 더 잘하는 것 같다. 14년도처럼 신형민이 밑에서 다 쓸어버리던가, 현 국대처럼 2선에 머물게 해서 체력을 최소화 시켜 집중력 높이는 방법으로.
만약에 정말 만약에 재성이가 내년에도 머물러 있다면 꼭 좋은 중원 자원 영입했으면. 그럼 시너지 많이 날 것 같당.
근데 이제 가겠지..ㅠ
오늘 이재성 밖에 안보이더라... 어딜 가도 있고, 공격 상황엔 항상 있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