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승 경기 장소가 서울 월드컵 경기장이냐? 아님 Fc 난지도 홈구장인거냐?
연망(맹X)이 아니라 혐(협X)회가 주관하는 대회이면은 어느 특정 구장의 홈구장이 아니라
역사적인 상징성이 있는 경기장에서 결승을 한다는 건 이해가 되는데, 그렇다면
왜 경기장 전체 분위기나 원정팀 팬들에 대한 처우가 리그 경기와 다를게 없냐는 거지.
중립경기라면, 난지도 관련 홍보물들 일반석의 엠블럼 걸개들 싹 뜯어버리고 인천 팬들의
관람석도 N석과 S석의 입장 수의 차이가 있어서는 안되는거 아냐?
FIFA랑, AFC 똥구명 잘 빠는 혐회가 왜 대회 운영은 이렇게 조기축구식으로 하는거야?
혹시 내가 잘못 안거이거나, 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아는 사람 있음 좀 알려주라.









중립에서 할바엔 지금이 낫다고 봄. 숭의에서 개최할 확률도 없었던건 아니니 어쩔수 없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