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고 느지막히 일어나서 몸이 골골대는 와중에
오늘 파컵 볼 생각으로 두근두근.
경기 시작할때 인천이 내건 'Go to Asia'
너무 멋있어서 오늘 이기면

'같이 가자 인천' 할려고 했는데 ㅠㅠ
개허망하구만.
그 와중에 대구 VS 서울전이 4시에 있는 건 참 다행이고 ㅡ,ㅜ
술먹고 느지막히 일어나서 몸이 골골대는 와중에
오늘 파컵 볼 생각으로 두근두근.
경기 시작할때 인천이 내건 'Go to Asia'
너무 멋있어서 오늘 이기면

'같이 가자 인천' 할려고 했는데 ㅠㅠ
개허망하구만.
그 와중에 대구 VS 서울전이 4시에 있는 건 참 다행이고 ㅡ,ㅜ
| 첨부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