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북패 터널캠 보니
최보경이 예전에는 공 가지고 달리면 다 자기볼이라고 하더만
요즘은 공 뺐기기만 한다고 하는거 보니..
선수단 내에서도 신뢰를 좀 잃어 버린듯..
올해는 이근호 윙어나 계속볼듯..
미들이나 강해야..재성이 윙어로 돌리는디..
그 북패 터널캠 보니
최보경이 예전에는 공 가지고 달리면 다 자기볼이라고 하더만
요즘은 공 뺐기기만 한다고 하는거 보니..
선수단 내에서도 신뢰를 좀 잃어 버린듯..
올해는 이근호 윙어나 계속볼듯..
미들이나 강해야..재성이 윙어로 돌리는디..
풀백으로 돌려보면 어떠려나...
김태환도 풀백 돌리니 패왕되었는데 한교원도 설마
갸는 크로스가 안좋아서 무리일듯.
인천시절 이미 봤었음 ㅇㅇ
그 일 이후로 자신감도 아예 바닥친 느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