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1번 개짜증나고
2번은 길가에서 저러면 딥빡이고
3번은 위험해서 딥빡
제일짜증나는거 고르라면 1,2중에서 고민하다가 1고를듯

진짜 1번 개짜증나고
2번은 길가에서 저러면 딥빡이고
3번은 위험해서 딥빡
제일짜증나는거 고르라면 1,2중에서 고민하다가 1고를듯
카테나치오 ㅋㅋㅋ 개짜증
견고하다 카테나치오 ㅋ
국대에서도 못보는 이탈리아 전설이지만 서울 길바닥에선 흔한 광경 ㅋㅋㅋㅋㅋ
그것도 그건데 도로교통법 외워놓고 지키는 나로서는 인도 떡 비어있는데 자전거도로 카데나치오 하는 행인 있을때랑, 자전거도로 없을때 차도 측면에 붙어서 가면(도로교통법상 이렇게 되어 있음) 거리 좀 두고 가야지 가까이서 훅 하고 지나가거나 빵빵거리면 나 어떻게 해야할지 짜증 확남... 진짜 언제 이렇게 다 지키다 치여 죽을 것 같음.
학익진 펼치는것도 봄
카테나치오 저거 볼때마다 축구생각했었는데ㅋㅋㅋㅋㅋ3백이나 4백으로설땐 뚫을만하더라
히드라 가래충 휴대용컵 환풍기에 올려놓는 작자들도 ㅇㅇ
미개한 인간이 너무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