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넥센자체는 인기가 많지않다해도 중계가많아서 유니폼광고 티비에 계속나오니 할만한데..
대부업체가 k리그 스폰을 할지 모르겠다.....넥센처럼 100억이나 할지도 모르겠고..
김칫국같아..ㅜㅜ
대부업얘기많이하는데... 대부업체가 k리그팀 스폰하려할까......솔직히 넥센자체는 인기가 많지않다해도 중계가많아서 유니폼광고 티비에 계속나오니 할만한데..
대부업체가 k리그 스폰을 할지 모르겠다.....넥센처럼 100억이나 할지도 모르겠고..
김칫국같아..ㅜㅜ
사회공헌,지역밀착을 적극적으로 하는 우리 구단같은 경우는 오히려 좋은 환경일수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