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cio02
회사 끝나고 집가는 길에 들렀다옴
아까는 회사라서 정확하게 쓸수가 없었음
가보니까 국대 관련 유니폼, 트레이닝 같은건 70% 세일이었고 트랙탑같은건 40%~70% 이었음
GK 유니폼은 노랑, 검은, 파랑 다 어센틱으로 70% 세일중임 사이즈는 여러종류고
필드 유니폼은 홈 유니폼만 있는데 90~100 사이즈가 대부분에 105 좀있고 110은 한두개 있더라




@calcio02
회사 끝나고 집가는 길에 들렀다옴
아까는 회사라서 정확하게 쓸수가 없었음
가보니까 국대 관련 유니폼, 트레이닝 같은건 70% 세일이었고 트랙탑같은건 40%~70% 이었음
GK 유니폼은 노랑, 검은, 파랑 다 어센틱으로 70% 세일중임 사이즈는 여러종류고
필드 유니폼은 홈 유니폼만 있는데 90~100 사이즈가 대부분에 105 좀있고 110은 한두개 있더라




| 첨부 '4' |
|---|
헐 여기 어디야.... 백호 유니폼 구하고싶었는데 가야되나
우와 진짜 가봐야겠다 ㅋㅋㅋㅋ 횽 고마워!
아놬ㅋㅋㅋㅋㅋㅋ
죽전역에서 걸어서 오렌지펙토리로 가~ (육교 건너서 가야함 육교지나치면 한참 돌아와야하니까)

짭보다 싸네ㄷㄷㄷ

미친 2만3천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이거 구하고싶었는데 잘됬다 ㅎㅎㅎㅎ
이거 얼마전에 4.9에 샀는데 호구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아침10시인가 11시부터 저녁 8시 50분까지 운영함 참고하슈~

여기 갈 형들 밥사먹을때 참고해 이동네 맛나는거 거의 없는데 위에 3곳은 그나마 괜찮음
수지짬뽕마을 : 회사사람들하고 짬마라고 부르는데 여기 주인바뀌기전에 존나 개맛있었음. (한 100번은 간듯) 주인 바뀌고나서 조금 아쉽긴함
대동식당 : 이 집 제육볶음하고 된장찌게 조낸 맛있음 원츄~~~
잘생긴 김밥 : 수원 고깃집에 다있다는 이운재 싸인이 있는집. 가게가 작기도 하고 손님도 많아서 주문하고 음식 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림.
쌩유쌩유 ㅠㅜㅠㅜ
용인이라니... 나도 백호 유니폼 얻고 싶은데 갈 새가 없네...
저기서파는유니폼 짝퉁은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