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4백쓰다가 마지막경기까지 3주정도 남아서
3주동안 3백연습시키고 3-5-2로 경기에 나섰는데
이윤표-요니치-구자룡 3백으로 무실점으로 틀어막고
케빈-진성욱 투톱으로 해서 진성욱 득점!!
이 맛에 욘쓰가 3백쓰는구나 ㅋㅋㅋㅋㅋ
수비수들 모두 7점이상이구 요니치는 무려 8점으로 팀내최고평점!!
수원은 일찍히 우승확정지었는데 주전으로 나오더라 ㅅㅂ....
그래도 빅버드원정서 이겼으니 개굳!!
맨날 4백쓰다가 마지막경기까지 3주정도 남아서
3주동안 3백연습시키고 3-5-2로 경기에 나섰는데
이윤표-요니치-구자룡 3백으로 무실점으로 틀어막고
케빈-진성욱 투톱으로 해서 진성욱 득점!!
이 맛에 욘쓰가 3백쓰는구나 ㅋㅋㅋㅋㅋ
수비수들 모두 7점이상이구 요니치는 무려 8점으로 팀내최고평점!!
수원은 일찍히 우승확정지었는데 주전으로 나오더라 ㅅㅂ....
그래도 빅버드원정서 이겼으니 개굳!!
| 첨부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