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차단을 꺼주세요!설정방법 (클릭) http://sports.media.daum.net/v/20150914203841226 음... 부사관이라는 점을 감안해도 남축에 비하면 좀 지나친 처사 아닌가 싶기도 하다...
뭔가 잘못됐다는 생각이 들더라 ;;;
임관하면서 선수생명 아작날 수 있고 또 제대로 못뛰겠다싶으면
바로 야전직행이거나 불명예전역이라니.. 북한이랑 다를 게 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