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6개월동안쓴 갤2가 오늘 메인보드가 나가면서 수리비 10만원이상나온다길래
폰을 새로 바꿀려고하는데 핸드폰 잘 아시는분있어요?
갤노트3나 갤4또는 갤5살려고하는데 어떻게해야될지모르겠네요
3년6개월동안쓴 갤2가 오늘 메인보드가 나가면서 수리비 10만원이상나온다길래
폰을 새로 바꿀려고하는데 핸드폰 잘 아시는분있어요?
갤노트3나 갤4또는 갤5살려고하는데 어떻게해야될지모르겠네요
질문이 좀 정확해야할거같아..지금질문으로는 가까운핸드폰가게에가서 핸폰바꾸라는대답밖에못해줘..싸게사고싶다는거면 요샌 단속이 장난아니래서 예전처럼 그런경로를 아는사람도적고 수면위로잘떠오르질않더라고..대신 단통법때문에 같은기종이라면 인터넷이나 오프라인이나 가격이 거의 같아서 아무곳이나가서 사도될거같고...암튼 질문이 명확해야 대답도 명확해지지
그냥 공기계 저렴하게 중고로 구한뒤 유심기변하고 단통법 끝나기를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