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은 규모도 큰 대회지만
국대에 있어서는 랭킹이나 명성 컨페드컵 자격 등등 얻을 수 있는게 많은 중요한 대회인데
사람들이 정말 관심들이 없네 ㅠㅠ
감독이 홍명ㅂ였으면 낄낄 했겠지만
슈틸리케가 임기 다 채으면서 잘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이런 무관심이 좀 안타깝다.
+
그리고 오만 잘하는구만.
쉽지 않을듯.
아시안컵은 규모도 큰 대회지만
국대에 있어서는 랭킹이나 명성 컨페드컵 자격 등등 얻을 수 있는게 많은 중요한 대회인데
사람들이 정말 관심들이 없네 ㅠㅠ
감독이 홍명ㅂ였으면 낄낄 했겠지만
슈틸리케가 임기 다 채으면서 잘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이런 무관심이 좀 안타깝다.
+
그리고 오만 잘하는구만.
쉽지 않을듯.
이게 냉정한 현실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