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fcseoul.com/news/news_view.jsp
8분 7초 부터... 봐.
김진규: (심판한테) 남일이형! 계속 잡아댕기거든요? 좀 봐주세요. 박스안에서.
최명용: 나 오늘... 대기야..;;
김진규: 아! 대기세요? ;;;;
아주 친해보인다.
http://www.fcseoul.com/news/news_view.jsp
8분 7초 부터... 봐.
김진규: (심판한테) 남일이형! 계속 잡아댕기거든요? 좀 봐주세요. 박스안에서.
최명용: 나 오늘... 대기야..;;
김진규: 아! 대기세요? ;;;;
아주 친해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