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서 책 보고싶은데 하필 시험기간이라서 책을 자주는 못보고있는데
다음주 수욜에 셤끝나면 학교 중도가서 책 좀 볼려고하는데
책들이 워낙 많으니 뭘 읽어야할지 모르겠는데
횽들 책추천좀유 ㅠㅠㅠ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서 책 보고싶은데 하필 시험기간이라서 책을 자주는 못보고있는데
다음주 수욜에 셤끝나면 학교 중도가서 책 좀 볼려고하는데
책들이 워낙 많으니 뭘 읽어야할지 모르겠는데
횽들 책추천좀유 ㅠㅠㅠ
남자의 뜨거운 우정을 느껴보고싶지않나 자네!
여자전....쟁 이 아니라 자본론 좋더라
감사하다고요? 여자전쟁이?
[애도하는 사람] 괜춘하다
남자라면 MAXIM
원나블... 나가 좀 이상해졌지만..
당연히 맥심
18분
아 미안 19분이넹
도서관전쟁 시리즈
총, 균, 쇠
정글만리
상남2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