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차단을 꺼주세요!설정방법 (클릭) 경기는 곰팅이 vs 스크인데.... 응원은 LG랑 스크...ㅋㅋㅋ 경기는 동네야구....ㅋㅋㅋㅋ 이와중에 김인식 "선수는 최선을 다하는데 감독이 최선을 다 안한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