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가 스팀 예전 계정때 12 영문판 플레이타임 약 2000시간... 그리고 지금 정발판으로 한달만에 100시간을 바라보고 있는데... 에펨 접을 방법 추천해줘.
뭐 문명 하라는 말 하지마. 나 엠파이어 토탈워 플레이타임 300시간도 찍고 문명은 플레이타임 3000시간은 한걸로 기억하니까
뭐 문명 하라는 말 하지마. 나 엠파이어 토탈워 플레이타임 300시간도 찍고 문명은 플레이타임 3000시간은 한걸로 기억하니까
[개에펨] 에펨 접을 방법을 추천받음
컴퓨터를 없애거라
내 고3때 방법은 닥치고 독서실에서 사는거 ㅇㅇ..
애초에 내 경우는 동네에 피시방도 잘 없겠다. 집 컴만 피하면 됨... 그리고 독서실은 무조건 새벽 1시까지 억지로라도 짱박혀있다가 귀가. 피시는 그리고 집안 사람들이 모두 쓸 수 있는 거실에 배치 함으로서 설령 쓰더라도 눈치보게 하기. ㅇㅇ
컴퓨터를뿌숴
난 입대와 동시에 끊음 ㅋㅋ 입대추천, 전역자라면 재입대 추천 ㅋㅋ
FMRTE
내장에디터로 할 리그 잡고 올릴 수 있는 만큼 최대로 경기수 올리면 경기 돌리다 지쳐서 접음
에펨 삭제하고 스팀도 삭제해 그리고 정신차릴때 아녀?
에디터
나 같은 경우 개리그 돌리기 전에 개리그 경기수를 리그만 한시즌 63경기, 컵대회 자잘한거 다 부활시키고 규모 파컵급으로 늘린다음에 전 라운드 1,2차전 만들어서 대륙별 컵까지 다 돌면 신인 골키퍼가 한시즌 다 뛰면 시즌 끝날때 즈음해서는 프로통산 200경기 기록할 정도로 경기수를 늘렸음
난 그냥 너한테 제발 정신좀 차리란 말을 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