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남은 대전 경기가...
10.18 (토) 14:00 FC안양 한밭종합운동장(H)
10.25 (토) 14:00 광주FC 광주월드컵경기장(A)
11.01 (토) 16:00 부천FC 한밭종합운동장(H)
11.08 (토) 16:00 수원FC 한밭종합운동장(H)
11.16 (일) 14:00 안산경찰청 안산와스타디움(A)
이렇게 다섯 경기인데, 현재 매직넘버는 "2"
이가 없으면 잇못으로 하랬다고, 송주한, 김한섭 포지션 변경까지 해가며 강원한테 이겼는데, 안양이랑 광주는 승점 2~3점 정도 가져갈 듯 하고, 결국은 홈인 한밭 경기에서 결정될 것 같다.
물론 빨리 승격하려면 앞 두 경기에서 가능은 하겠지만, 갓진호 감독님은 홈에서 우승하고 우승 세레모니 하고 싶을 듯.
(내심 팬들도 바라고 있을 것 같고...)
작년에 강등 당할때는 언제 올라오나 싶었는데, 한 시즌만에 올라가니...
오히려 체질개선 완벽하지 않은 상태에서 올라가서, 하위권에서 멤돌지는 않을까 걱정이 됨 ㅠㅠ
물론 케클이 하향 평준화 되고, 케챌이 전반적으로 상향 평준화 되는게 보여서 마음 한켠으로는 안심도 되지만...
무튼 한 해동안 행복했다.ㅠㅠ









살아계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