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학교 복학하면 물리화학을 배우던데요
고등학교 물2, 화2 다 해야될까요?
어짜피 화2는 하려고 해서 상관없는데
물2때문에 고민되네요
물1or물2
이제 학교 복학하면 물리화학을 배우던데요
고등학교 물2, 화2 다 해야될까요?
어짜피 화2는 하려고 해서 상관없는데
물2때문에 고민되네요
물1or물2
어디과?
일간 화학2에도 겹치는 부분이 있으니깐, 물2까진 안해도 될거 같아.물리화학이랑은 별로 겹치지 않는거같은데 화2도 그냥 일반화학쪽 연관정도로 기억하고
알면 좋은거고 고등학교 과학 잘몰라도 된다봄
어짜피->어차피
국어공부도 게을리하지말길
물리랑 전혀 상관없음 기껏해야 열역학부분?? 화2보다 일반화학보셈
ㅋㅋㅋㅋ전역하고 형한테 배워
아휴 너한테는 축구가르치는거보다 화학가르치는게 쉬울듯;;;;;;
아 길게 썼다가 술먹고 썼다가 부정확할까 지웠어.
화학도 넓은 세계랑은 알꺼고..유기화학 파트 아니라면 화2 공부할바에 화2는 교재? 이거 피고 원리 이해할거면 물2하는게 좋다고 봐.
그냥 내 사견인데.. 우리가 고딩때 두 물체 사이의 만류인력 이런거 배우자나. 화학으로 가면 분자간의 작용 반작용이나 여튼.....분자간의 상관관계ㅑㅑ를 배우는ㄷ관계 배워. 화학쪽에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졌다면 혼자라도 습득가능하다고 봐.
와 겁나 자세하게 적어줬네요ㅋㅋ
나름 석사까지 한 관련 전공자인데 (화학과) 솔직히 해도 안되겠다 싶으면 포기도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