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 속아넘어가는 착시의 세계라는 주제네.
일본엔 저런 거 없나?

100% 속아넘어가는 착시의 세계라는 주제네.
일본엔 저런 거 없나?
| 첨부 '1' |
|---|
그와중에 개무시당하는 여명8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명은 눕혀놓지 않고 세워놔서 그런 듯 ㅋ
진짜 다른덴 없는건가?
저거 연맹주도로 하는거 아님? 다있더만
사이드 라인이랑 관중석 거리가 짧은 구장은 공간이 없어서 못씀. 아마 월드컵 구장 위주로만 쓰고 있을걸?
나 저거 예전에 진짜 인줄ㅋㅋㅋㅋ 선수들이 밟는거 보고 착시인걸 알았지
응? 저런거 한국밖에 없단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