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이 방전되어서 제대로 못뛰는 선수들이 아니라.
일주일간 3경기나 하는데 첫 경기 대승 해놓고서도
로테이션 제대로 안돌려서 체력 관리 못해준 감독의 무능력이라고 밖에 할 이야기가 없는듯하다.
베트남 전에서 보여주었든 선수들 개개인의 능력이 떨어지는 선수들은 아니기에
체력관리만 좀 잘해줬더라도 이 사단은 안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1차전에서 오른쪽 풀백이 그렇게 부지런히 잘뛰던데 오늘은 탈탈 털리는거 보면서
안타까움을 금할 수가 없었음. 게다가 주장인 20번 중앙수비수는 경기중에 계속 무릎만지고 있고
오랜만에 경기보면서 열받는 경기였던 것 같다.









살아계시죠

아 얘가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중국전부터 진짜 최악이라고 봄
김대길해설이 말하길 몸상태 안좋다고 하던데 그럼 바꾸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