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통법땜에 아무도 폰을 안사는 이 빡박한 시기에
내가 샀다
ㅠㅠ
아효 ㅅㅂ
여러분들 술쳐먹고 전화기 관리 잘해라
단통법땜에 아무도 폰을 안사는 이 빡박한 시기에
내가 샀다
ㅠㅠ
아효 ㅅㅂ
여러분들 술쳐먹고 전화기 관리 잘해라
머삼?? 정말체감상 비싸졌어?
똑같기는..위약금 4의 위력을 당하면.....
지금처럼 술먹고 잊어먹으면..후폭풍 ㄷㄷㄷ
걍 중고폰이나 언락폰사지
가개통폰 사서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