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내년에도 [조]로 가면 ...축구 안본다고는 못하겠고 시즌권 건너뛸 자신은 있다...
설마 그러진않겠지?
만약에 내년에도 [조]로 가면 ...축구 안본다고는 못하겠고 시즌권 건너뛸 자신은 있다...
설마 그러진않겠지?
1909는 뭐지? 그 때 사건 있었나?풋볼리스트 금요일꺼 들어보니까 위험하다고 하던데. 7~8월부터 얘기있었다던데 하위 확정되면 짤리지 않을까? 몇달전에 본 기사에서도 울산단장 모기업에 끌려갔었다던데 성적이랑 용병때문에
단장이 끌려가다니 ㄷㄷㄷㄷ
10년 넘게 울산빠 하면서
10년팬도 포기하게 만드는 조민국 리스펙트
1909년엔 안중근이 하얼빈에서 총을 쏘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