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업 현대중공업이 지금 창사이래 최대 위기(1조 넘게 적자)인데 현재 임직원들이 전원 사표쓰고 제출한 상태
노조가 임금인상을 요구하며 파업까지 할 기세..
당장 큰 수익이 없으니 지출을 줄여야 할테고 k리그 스폰서는 물론이거니와 울산현대,미포조선 예산도 확 줄어들것 같다.
시즌 끝나거나 내년 여름시장에 김신욱,김승규등 주축들 팔아 이적료 챙겨서 포항처럼 운영하지 않을까 싶음
조예스가 나가더라도 후임 감독은 골치아플 듯
모기업 현대중공업이 지금 창사이래 최대 위기(1조 넘게 적자)인데 현재 임직원들이 전원 사표쓰고 제출한 상태
노조가 임금인상을 요구하며 파업까지 할 기세..
당장 큰 수익이 없으니 지출을 줄여야 할테고 k리그 스폰서는 물론이거니와 울산현대,미포조선 예산도 확 줄어들것 같다.
시즌 끝나거나 내년 여름시장에 김신욱,김승규등 주축들 팔아 이적료 챙겨서 포항처럼 운영하지 않을까 싶음
조예스가 나가더라도 후임 감독은 골치아플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