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보면 죄지은 겁니까...축구장가면 욕만 하다옵니까? 도대체 왜 우리 부모님은 축구만 보러간다고 하면 경기를 일으키시면서 안된다고만 하시는겁니까?.......하 미칠지경입니다...
축구보면 죄지은 겁니까...축구장가면 욕만 하다옵니까? 도대체 왜 우리 부모님은 축구만 보러간다고 하면 경기를 일으키시면서 안된다고만 하시는겁니까?.......하 미칠지경입니다...
사실 조지훈욕하러감..
빨아야죠
사실, 이런 종류의 갈등에는 축구 혹은 여타 취미 그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다른 것들이 내포되어 있다는 것을 오늘자 네이버웹툰 <우리들은 푸르다>에서 알 수가 있다.
무언가를 쟁취하기 위해선 그만한 댓가를 치러야 되는 게 사실인듯 함... ㅇㅇ
그냥 유니폼 가방에 넣고 친구만나서 피시방을간다하셈..ㅡㅡㅎ
저희부모님도...게다가 전 집이 전라도광주라서 ㅋㅋㅋㅋ한국에선: 공부만 1등 해봐라. 뭔 짓을 하고 다니든 익스큐즈 되지.
안 그런 부모님 이외로 드뭄ㅇㅇ
학창시절 때 모의고사 전교 10등안에 드니까 마이클잭슨 내한공연 표를 사다주시더라고. 프랑스 월드컵 지역예선 표도 구해다 주시고. 뭐 부모는 자식하기 나름이지... 자식도 부모가 해주는 만큼의 보람은 느끼게 해드리는게 예의고. 근데 말처럼 쉬운건 아니긴했어 ㅎㅎ
90분간 희노애락이 다 들어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