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칸애들이 떠나자마자 서울불바다라니 이것은 친노종북의 음모임이 틀림없다...는 개드립.
대체 폭죽을 얼마나 터트려야 저렇게 되나?

부칸애들이 떠나자마자 서울불바다라니 이것은 친노종북의 음모임이 틀림없다...는 개드립.
대체 폭죽을 얼마나 터트려야 저렇게 되나?
| 첨부 '1' |
|---|
저기 안가본지도 10년 다되가는 것 같네
으아니 폭탄 터진거 같음
서울 한복판에서 핵실험한줄 ㄷㄷ
여의도 갔다왔는데 그냥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