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대 경찰천 4전 전패 중.
저번 상주상무전은 그냥 완패였는데
오늘 경기는 진짜. 허허허허
이 팀이 찬스를 잘 못 만들어서 그렇지 만들어진 찬스를 홈런 날리는 장면은 거의 안 나오는데
오늘은 뭔 마가 끼었나..
이상하게 경찰만 만나면 경기가 막 말리고 그러는 듯 ㅇ.ㅇ....
이렇게 대 경찰천 4전 전패 중.
저번 상주상무전은 그냥 완패였는데
오늘 경기는 진짜. 허허허허
이 팀이 찬스를 잘 못 만들어서 그렇지 만들어진 찬스를 홈런 날리는 장면은 거의 안 나오는데
오늘은 뭔 마가 끼었나..
이상하게 경찰만 만나면 경기가 막 말리고 그러는 듯 ㅇ.ㅇ....
플옵 안하는 걸로 ㅇㅇ
근데 뭐, 시즌 초에 못박은 거니까..
이진형은 영 좋지않은 곳의 뒷부분을 수술하느라...ㅠ그...그냥...아프다고만 하자...
부끄러운게 아냐 현대인의 식생활과 생활환경 때문에 어쩔수 없이 생기는 자연스러운 질병이야!!
원래 우리 팀에 있던 그 아이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