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 남은 경기 어느 정도 할까?
분명히 강등권 경쟁은 맞대결 외에 SK를 잡느냐 못 잡느냐에 달린
것 같은데......
아무리 봐도 SK.. 작년 대구 냄새 난단 말이지 ㅇㅇ
SK가 남은 경기 어느 정도 할까?
분명히 강등권 경쟁은 맞대결 외에 SK를 잡느냐 못 잡느냐에 달린
것 같은데......
아무리 봐도 SK.. 작년 대구 냄새 난단 말이지 ㅇㅇ
| 첨부 '1' |
|---|
성남도 큰 변수 아닌가? 내년 구단거취문제도 신경 안 쓸 수 없을텐데 심지어 뚜렷한 목표도 상실ᆢ강등이야 당할염려가 적은 승점차지만 멘탈문제가 충분히 변수 될거 같은데ᆢ
그래서 스크 잡는 팀이 조금이라도 유리한 위치 차지하는 것 같은 느낌...개인적으로는 대구가 치고 올라갈수도 있을듯.
백종철 감독 들어오고나서 팀컬러 패싱축구로 딱 잡고.
아마 황일수 포텐이 만개할 가능성도 있고, 산드로가 아직 잠잠하지만 좋은 선수임에는 분명해.
중원도 송창호가 미들라이커처럼 골도 곧 잘넣어주니. 외궈만 살아주면 꽤 무서울듯.
반성하는 자세 좋음 ㅠㅠ 근데 상주에선 잘 하냐?
ㄷㄷㄷㄷㄷ 이러다가 울산 가겠다...ㄷㄷㄷㄷㄷㄷ
반성하는 자세 좋음 ㅠㅠ 근데 상주에선 잘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