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회는 이외 아이티전에서 ‘관중과 선수 전원이 함께하는 애국가 제창’을 시도한다. 붉은악마의 유도로 인천축구전용구장을 찾은 관중과 한국 선수단이 함께 애국가를 제창하는 색다른 모습을 연출할 예정이다. 이는 ‘One Team, One Spirit, One Goal’이라는 홍명보호의 모토에 맞게 관중과 선수가 애국가 제창을 통해 하나됨을 느끼고, 아이티전 승리를 위한 기운을 고취시키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서 기존 식전행사의 틀을 탈피한 새로운 시도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래...축협이 내게 도움된적이 없다요...
빠염.....A-PINK...









주휘민횽 오랜만ㅋㅋㅋ 흥민이는 아버지 때문에 꿈도 못 꿀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