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차단을 꺼주세요!설정방법 (클릭) 아... 뭐라 말을 못하겠다.. 그냥 성남,제주 골넣을때 실망하고... 김은중 동점골때 한탄하고.. 그냥.. 지금은 머릿속이 하얗게됨... 아이고.. 아기ㅁㄹㄴㅇ.... 아 손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