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굳이 힘든걸 비교하려 듬?
자기가 더 힘들다고하면 뭔가 있어보인다 생각하는건지
왜 저런 쓸데없는 보상심리에 얽매이는건지 이해가 안가는
상대방과 나의 힘들다 생각하는 기준이 다를 수 있고
또 힘듬의 정도도 내가 생각한것과 차이가 있을 수 있고
그리고 상대방의 처지에 대해서 내가 잘 알고 있는것도 아님.
꼭 저런걸로 천하제일 힘듬대회 만들려고 하는 사람이 정말 이해가 안간다
힘든거야 이해는 하지만 그걸로 다른 사람 깎아 내리는건 정도가 있지..ㅡㅡ;;









이건 저도 공감합니다.

하는거랑 뭐가 다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