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차단을 꺼주세요!설정방법 (클릭) 존나 기뻐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몰라 오늘 그냥 ㅇ두 조나탄 선발인데 전자놈은 골도 못넣고 후반전 초에 교체, 후자는 골넣고 풀타임이라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