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구장이야 좀 덜하지만 그나마
아워네이션 같은데는 서포터스 석은 축구가 진짜 잘 안보이는데
특히 잠실(어웨이팀만그렇지만) 이랑 고양 같은데는 이게 반대편 어디에서 축구가 진행중인데 알기가 사실 어려운데
그자리에서 묵묵히 축구보는거보면 대단하다고 생각이 듬.
나는 답답해서 서포터석에서는 축구 못보겠더라고~
그래서 원장가면 참 답답혀 축구가 안보여서
전용구장이야 좀 덜하지만 그나마
아워네이션 같은데는 서포터스 석은 축구가 진짜 잘 안보이는데
특히 잠실(어웨이팀만그렇지만) 이랑 고양 같은데는 이게 반대편 어디에서 축구가 진행중인데 알기가 사실 어려운데
그자리에서 묵묵히 축구보는거보면 대단하다고 생각이 듬.
나는 답답해서 서포터석에서는 축구 못보겠더라고~
그래서 원장가면 참 답답혀 축구가 안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