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능력도 없는 사람이 애비 빽으로 대통령된거부터가 마음에 안들었지만
MB보다 최악을 볼줄은 몰랐지
거짓선동인데 문체부 이거 불순세력으로 신고 안되나???
MB보다 최악을 볼줄은 몰랐지
거짓선동인데 문체부 이거 불순세력으로 신고 안되나???
[개정치]내가 좋게 볼수 없는 EU
| 첨부 '1' |
|---|
10번 ㅋㅋㅋㅋㅋㅋ 난 잘한결정이라 보지만 죽은 논란을 부활시킨건 자신들 아닌가? ㅋㅋㅋ
이걸 기차에 자랑스럽게 배치한다는게 더 무섭다 ㅋㅋㅋ위안부 문제를 돈 몇푼에 팔아넘긴것도 자랑스럽게 써붙였네...
사실 공항은 안만드는게 낫다고 보긴했는데(김해공항 위치가 조금 위험하단ㄱ 걸리긴 했지만) 더만들으봤자 세금덩어리고...
전두환 뜯어낸거 빼곤 맘에 드는게 없네
문어대가리는 그때 반란일으면서 박씨 집안에 섭섭하게 했으니 일종의 복수극이 아닐까 생각하지만... 조질거면 아예 제대로 조지지 아직 호흡기는 안때준게 아쉽다
문어는 대통령혼자못죽임
대한민국 그누구도 조지기 어려운게 문어와 가카지
애초에 김영삼이 풀어주지 말았어야함
근데 통진당 해산은 박근혜정부가 아니라 사법부가 한거잖아..
삼위일체를 은연중에 시인한건지...일단 임기내에 했으니 다 우리가 한 업적! 이런거일듯
사법부가 한것도 애초에 민주국가에서 웃긴일이지만 그걸 지들이 했다고 떠드는것도 어이가...
이번에 코레일 열차에 배치되는 잡지에 실린거라는데 ㅋㅋㅋㅋ
하는 꼬라지를 보면 진짜로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거 같음
이거 KTX안에 있는 책자에 실린 내용이라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존엄을 향해 가고있다1987년 개헌 이후 한국의 역대 대통령들은 임기말 되면 레임덕 서서히 오는데 현정부는 남은임기동안 어떻게 레임덕을 대처하나 궁금해지네
대처가 있나 4년내내 샹마이웨이. 너희는 짖어라 나는 갈길가련다. 이거였는데...
이번주 수요집회 가려고했는데 더더욱 가야겠군...
나도 오랜만에 나가볼까....
그냥 기차여행 심심하지 말라고 넣어둔 개그책자가 아닐까
저런 삼류개그 따위...ㅋㅋㅋㅋㅋ
채고조넘을 건들다니.
읍읍
8.북한인권법 마련해서 통일시대 기반 마련?.
노동개혁도 오히려 노예만 더 만든꼴이지 않나.. 일자리는 늘고 임금과 노동자의 권리는 거기서 거기거나 더 추락

이 짤이랑 같이 쓰면 무척 어울리겠는걸
이건 어디서 난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회장님 좀 풀어주세요 ㅠㅠㅠ
그 시절 티비광고에서도 과다한 국뽕이 살포됐었지
EU같지 않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