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살짝 기대는 했는데 기어이 안 오더라.
섭섭해 죽겠다.
그래도 지 하이커리어 울산에서 찍고 노후생활 하러 중동 간거고
북패 가도 우리가 뭐라 하지도 않았는데 최소한 인사나 왔으면 섭섭하지나 않지.........
떠난지 한참 됐는데도 김태환은 인사 가는데
(뭐 이걸 나쁘게 보고싶지는 않다 4년 전에 김치곤 김동석 이승렬 이런놈들은 우리한테 안 오고 가서 그런거고)
그래도 나름 괜찮은 기억이었는데............
걍 우리팀이 우습게 보여서 그러는건가 하는 생각밖에 안 드네;;









전남에는 인사했을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