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마지못해 하는거냐?ㅋㅋ 사람들 하나 없는 동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청북읍쪽에서 요양보호사 하나 채용하려는데 그 자리가 지금 2달 반째 공석이다 ㅋㅋㅋ사람들이 돈 싸다준대도 안가는동넨데 무슨 축구팀을 쳐만들어 정신나간놈들ㅋㅋㅋㅋㅋ
걍 마지못해 하는거냐?ㅋㅋ 사람들 하나 없는 동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청북읍쪽에서 요양보호사 하나 채용하려는데 그 자리가 지금 2달 반째 공석이다 ㅋㅋㅋ사람들이 돈 싸다준대도 안가는동넨데 무슨 축구팀을 쳐만들어 정신나간놈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