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 시나리오는
전북 강등
안산 승격포기
현재 2위인 부천 자동승격
안양이 3위 해서 자동승격
4~6위 승강플레이오프 진출인데 잠실이 어떻게든 발광을 해서 6위까지 올라가서 플레이오프 참전임
내가 원하는 시나리오는
전북 강등
안산 승격포기
현재 2위인 부천 자동승격
안양이 3위 해서 자동승격
4~6위 승강플레이오프 진출인데 잠실이 어떻게든 발광을 해서 6위까지 올라가서 플레이오프 참전임
과연 서울이랜드가...
전북 강등되고 서욽 잔류하는 시나리오도 생각해야지;; 그렇게 되면 내년엔 실질적으로 0.5장 가지고 싸워야됨
저렇게되면 3팀승격 아님?
부천은 승격할것 같고, 강원은 왜인지 모르게 초중반 포쓰가 떨어졌고 , 대전 부산이 눈에 보이게 강해진 느낌이라.. 역시 예상 못하게 승격플옵이 흘러가는군.
1.5장은 유지하는게 맞다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