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om 풋케위키. 수블 복귀와 동시에 FA가 됐다고는 들었는데 꽤 멀리 떠났네.
캄보디아 찍고 인도 이적이 거의 성사될 뻔하다가 말레이시아의 승격 팀으로 이적했다고...
난 부천에서 잡았거나, 잡진 않았더라도 K리그에서는 계속 볼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동남아로 진출한건 조금 의외였음.
매탄고+청소년 대표 출신 버프가 어느 정도는 있을 줄 알았는데 그게 생각만큼 유효하진 못했었나...?
여튼 말레이시아 리그에서는 잘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 리그 자체가 국내에는 워낙 생소한 리그다보니...
+ 국내 복귀 시기는 아직 모르겠음. 일단 5년 룰 적용 대상은 아닌 것 같다만... 입대할 즈음 되서 슬슬 돌아오려나?









Aㅏ... 뭐 어쨌든 수블 수속이긴 했으니 (...)

실력이 돼야 돌아오지 매탄+청대주장 출신 연제민도 빌빌 거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