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차단을 꺼주세요!설정방법 (클릭) 오늘 돌잔치 있어서 그거 가는데, 6시 시작이라 오늘 수블 경기 안보니 발암걱정은 없겠구나 했는데, 오늘 우리팀 경기가 없었구나.. 아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