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글 한번 쓰게되네. 잘들지내시지?
바로 본론 들어가자면, GS빠 유입막아놨다고 정말 안들어왔을까?
어차피 들어올놈들은 다 들어와서 글 퍼가고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다하고 있을텐데?
어차피 키배 뜰꺼 와서 그냥 제대로 논리적으로 뜨자고 하는데.
전에도 말했지만, 100%는 아니지만 여기 안양빠횽들 어차피 맨날 벽에대고 말하는거 같아서 그냥 그거 체념하고 여기온거 아냐?
근데 왜 그 사람들의 놀이터를 뺏으려고 하는거지? 굳이 여태까지 없던제도까지 개편해가면서 왜 원래 있던 사람들 불편하게 만들려고 하는지 이해안됨.
분위기 자체가 개방하자는 분위기 같아서 쓰는글이긴 한데
어차피 무분별 개방하면 분탕질 하는놈들 한 두놈씩은 있을것이고 (이건 지금도 있자나)
또 그거 신고한거 처리하느라 보시옹은 보시옹대로 바쁠것이고.
분탕질하면 논리적이나 말빨로 조지면 된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애초에 논리적인 말빨로 조져서 될 분탕종자였으면 분탕종자라고도 하지 않았을테고.
여기 사람들 많은팀 빠가 적은팀빠 다굴치는거 뭐라고 하는데,
사실 내입장은 문호개방 하나 안하나 크게 달라질것은 없긴 한데.
안티파 내밀면서 안양빠나 반대하는 니들이 희생해 라고 반대하는 사람들 다굴치는거 같은 분위기 싫어서 한번 써본다.









올만이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