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차단을 꺼주세요!설정방법 (클릭) "내가 ..내가..어찌 될지 다 알고 보면서 후회하고 또 안봐야지 다짐했는데 ...신욱아 꼭 그랬어야 되냐..?너 그러면 안됐어..꼭 그렇게 다 세레버니 해야만...속이 후련 했냐!!!!! 이 대갈사비녀석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