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오늘 골은 진짜 도박성 강한 슛이었다고 생각했는데 그걸 넣네.
앞에선 2명이 막아서고 뒤에선 2명이 따라붙는데 그 포위를 뚫고 득점을 할 줄이야.
개인적으로 박세직은 컨디션 회복된게 확실히 보여서 진짜 다행이다. 역시 윤상호보다는 나은 듯
바라는 것이 하나 있다면 윤상호는 여름에 임대건 입대건 이적이건 어디로 좀 보내버리고 (...)
물 오른 박세직이랑 올해 새로 뽑은 이현성 자주 써봤으면 좋겠음. 이현성도 썩히긴 아까운데 말이야...
솔직히 오늘 골은 진짜 도박성 강한 슛이었다고 생각했는데 그걸 넣네.
앞에선 2명이 막아서고 뒤에선 2명이 따라붙는데 그 포위를 뚫고 득점을 할 줄이야.
개인적으로 박세직은 컨디션 회복된게 확실히 보여서 진짜 다행이다. 역시 윤상호보다는 나은 듯
바라는 것이 하나 있다면 윤상호는 여름에 임대건 입대건 이적이건 어디로 좀 보내버리고 (...)
물 오른 박세직이랑 올해 새로 뽑은 이현성 자주 써봤으면 좋겠음. 이현성도 썩히긴 아까운데 말이야...
ㅇㅗㅑㄹ케 상호 미워해 ..
나도 처음엔 지켜보는 입장이었는데 직관 가서 직접 보니 왜 까이는지 알 것 같아서 (...)
박세직 하고 김도혁 눈에 띄더라
그걸로 만족하고 가져가진 말아줘... 우린 어차피 박세직 내년에 입대 유력해서...
김도혁만 있어도 반은가겠더만
개인적으로도 김도혁은 인천의 새로운 프랜차이즈 스타로 커줬으면 하는 선수 중 하나...
임중용 : 야 라돈 임마 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