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 되어있음?? 간만에 축구좀 직접 가서 보려고 생각중이거등
어케 되어있음?? 간만에 축구좀 직접 가서 보려고 생각중이거등
구분은 있는데 넘어다니기 너무 쉽게 생겨서 진행요원이 막음
왜?? 가격이 다름?
w석제외 동일가격 아니여??
글쿤;; 왜 막을까 싸움날까봐그런가.. 가격이 다른가..
만일의 사태를 방지하는게 목적이겠지...이번 지지대 더비는 경호원 배치되지 않을까? ㄷㄷㄷ
노이즈마케팅 할 생각 아니라면 조용히들 경기만 보고 가시것지 허허
홈페이지 찾아가보니까 가격은 같은데 구분이 되어있구먼.. ㅇㅇ 알겠음
본부석(위에 지붕있는 섹터) 15,000원
충돌방지를 위해 입장게이트부터 동선을 분리하도록 규정하고있음, 안하면 경고 후 개선 안할시 페널티ㅇㅇ
ㅇㅇ 구단 직원이시라고 했나?? 암튼 신경 좀 써 주실 바람 ㅇㅇ 안양이든 수원이든 상대 동선 와서 괜히 시비거는 사람 없게..
그리고 추가적으로 모르고 지나가는 사람들 시비좀 털지 말게.. 어린애들이나 여자나.. 암튼 고의성 없이 지나가는 사람들 시비좀 걸지 말라고..
구단 일용직 알바임ㅇㅇ 원래는 레드인데 구단에서 시즌 개막전까지 알바구하길래 했다가 약간 코 꿰임ㅇㅇ
쓰완애들도 생각이 있음 장외는 안 돌듯 ㅋ 해도 원정석 내에서 할 걸 ㅇㅇ 뭐 난 잘 모르겠다 내가 개포터가 아니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경기장 안은 괜찮을겨
헤헤 알겠엉
헤헤 너 착한 녀석이구나ㅇㅇ
졸라많앙ㅋ
우왕 멋졍~!!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