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 날이니 노동절이니
아무튼 오늘 쉬는 인간들 많더라.
이래선 내 주말근무 보상휴일이 빛을 바라고 ... 또르르
어쨌든 난 쉬었다 :D
쉬는 김에 병원가서 물리치료 받고 약도 처방받아서 우리 약국... 응?!
근로자의 날이니 노동절이니
아무튼 오늘 쉬는 인간들 많더라.
이래선 내 주말근무 보상휴일이 빛을 바라고 ... 또르르
어쨌든 난 쉬었다 :D
쉬는 김에 병원가서 물리치료 받고 약도 처방받아서 우리 약국... 응?!
네 왔습니다 골청형님 ㅇㅇㅋ
손
좋구먼.... 난 원래라면 오늘 출근이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레발의 화신 = 오늘은 사람이 없겠지? = 으어엉
사실 오늘의 역레발은 LA간 김기자 페이스북에서 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여자친구랑 오래갈거지? 그렇다고 대답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살얼음판을 걷는 기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혼할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허 대답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정이 이것밖에 안 되냐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하고싶지만 여친이 해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쎄 그건 두고 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