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갔다왔는데 경기는 진짜 박터진다고 해야하나
졸 재미었는데 골이 안나와서 ㅠㅠ
경기끝나고 박준태선수 절하고 가서 훈훈했음
이천수 선수도 전남팬들한테 인사하고
오늘 교복입은 고딩들 많이 왔는데
욕 찰지게 잘하더라 ㅋㅋㅋㅋ
근데 우리 프리킥 계속 이천수가 차는거임??
직관갔다왔는데 경기는 진짜 박터진다고 해야하나
졸 재미었는데 골이 안나와서 ㅠㅠ
경기끝나고 박준태선수 절하고 가서 훈훈했음
이천수 선수도 전남팬들한테 인사하고
오늘 교복입은 고딩들 많이 왔는데
욕 찰지게 잘하더라 ㅋㅋㅋㅋ
근데 우리 프리킥 계속 이천수가 차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