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원정 경기.
아마도 평일이었는데 전국 국회의원 선거 날이었을 거임 아마도.
4월 11일이었나?
이 때 조르단이 헤딩골 넣었었지. 엄청 기뻐하던데 ㅇㅇ
그리고 PK 얻어서 까이끼가 시원스럽게 득점 성공했었고,
나머지 1골은 뭐였더라? 기억이 안 나네;;
아무튼 3대2로 이겼었음
대구 원정 경기.
아마도 평일이었는데 전국 국회의원 선거 날이었을 거임 아마도.
4월 11일이었나?
이 때 조르단이 헤딩골 넣었었지. 엄청 기뻐하던데 ㅇㅇ
그리고 PK 얻어서 까이끼가 시원스럽게 득점 성공했었고,
나머지 1골은 뭐였더라? 기억이 안 나네;;
아무튼 3대2로 이겼었음
| 첨부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