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1번 배너2번

채팅방 접속자 :

접속회원 목록
출석
순위 출석시각 별명
6 05:34:29
title: 수원 삼성 블루윙즈삼군
7 12:39:15
title: 인천 유나이티드플레어1337
방문자
오늘:
670
어제:
663
전체:
3,618,080

DNS Powered by DNSEver.com
.


이미지: 사람들이 서 있음, 실외

원래는 삿포로로 교환학생온 지인이 가려고 했는데, 사정생겨서 못가게 되어가지고 내가 받게 됨.

 

이직기념으로 좋은 선물 받네그래.

 

아무튼 가장 싼 루트인 히가시우라와역을 통해서 감.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실외

히가시우라와역에서 한 15분정도 버스타고 가면 나오는 사이타마2002.

 

사실 환승역이었던 무사시우라와역에서도 삿포로팬들 장난아니게 많았는데, 여기 도착하니 아주 많았음.

 

이미지: 사람 1명, 서 있음

 

절친이 잘사냐고 전화와서 통화하느라 입장이 조금 늦어짐.

 

근데, 태국메시 차나팁의 인기는 장난아니드라.... 차나팁 마킹한얘들 은근 많았음.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경기장에 들어가면 이렇게 사이타마에서 열린 경기들을 전시해놓은 것을 볼 수 있음.

 

이미지: 경기장, 사람들, 실외

 

들어는 왔는데, 지인이 끊은 자리를 보니 삿포로 쪽 응원단이랑 가까웠드라고, 그래도 시야는 상당히 좋았음.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사람들, 경기장, 하늘, 구름, 실외

 

방금말한대로 삿포로 응원단이 환승역 근처서도 이미 보이기 시작했다고 말했는데, 개많이 왔음.

 

WeChat_Image_20191027183627.jpg?type=w96

 

상대는 가와사키였음.

 

둘중에 하나가 이기더라도 첫 르방컵 우승이었음.

 

SE-79aa6480-77b4-45c1-880f-18e5ba6b5a3d.

 

이날 입장한 관람객의 수가 무려 5만명에 가까웠음.

 

개쩐다 라는 소리를 하면서도 '아 집에 늦게 드가겠네....'라는 걱정도 함.

 

이미지: 사람 1명, 웃고 있음, 사람들, 경기장

 

경기는 3:3으로 연장서도 판가름 못짓고, 결국 가와사키가 승차에서 이겼음.

 

근데 대회 MVP가 재밌게도 이날 최근 폼이 떨어진 정성룡 대신에 나온 가와사키의 키퍼, 아라이 쇼타였음.

 

하기야 승차서 두개 막아냈는데 줄만도 하지.

 

그리고 저기 안경쓴 아저씨 누군줄 알아?

 

목소리 듣고 설마했는데 위닝 일본어해설때 나오는 존 카비라아저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날경기 나한테 티켓을 준 지인은 인스타로 '너님이 승자임 ㅠㅠ'이랬음.

 

왜냐면 사실 연장가기전에, 삿포로의 패색이 짙어서 마지막 코너때, 구성윤도 공격에 가담했음.

 

근데 거기서 헤딩골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연장가서 가와사키의 고바야시가 선제골은 넣었지만, 주전수비 타니구치의 퇴장+프리킥으로 실점.....

 

내 첫 사이타마 직관이 이렇게 개쩔줄이야........

 

 

  • profile
    title: 안산 그리너스 FCCRAZY 2019.11.28 22:09

    일본 인구가 1억 넘고 우리나라는 5천만 안되는거 감안해도 일본의 축구 열기는 참 부러움

  • profile
    title: 성남FCUltrasaqour 2019.12.04 03:12
    개리그가 저정도 관중 동원력 가진다면 아시아 1위는 꿈도아니라고 봄.

    개리그는 (중국의 과격성+일본의 열정)÷2했다고 봄 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공지 안드로이드 앱(v0.10, r31) 업데이트 배포 안내 3 KFOOTBALL 2019.02.23 0 265
공지 공지 회원 차단, 스티커샵 기능 추가 안내 12 file KFOOTBALL 2017.04.17 8 858
공지 KFOOTBALL iOS 앱(v1.0) 배포 12 file title: 인천 유나이티드_구Gunmania 2016.04.22 10 3803
공지 공지 사이트 안내&이용 규정 (17. 3. 3 개정) 8 title: 2015 국가대표 10번(남태희)보시옹 2012.02.13 8 429919
160784 국내축구 재원아... 형이 미안해 1 file title: 성남FCUltrasaqour 2019.12.04 0 48
160783 국내축구 문득 드는 생각 title: 안산 그리너스 FCCRAZY 2019.12.04 0 40
160782 국내축구 시즌 마무리 잘 해서 기부니 조타 6 title: 포항 스틸러스스틸가이 2019.12.01 0 144
160781 일상/자유 동해안 더비 끝났다 8 title: 전남 드래곤즈_구yellowmarine 2019.12.01 0 138
160780 국내축구 와 진짜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 4 골청 2019.11.30 0 219
160779 국내축구 인천잔류 2 title: 대전 시티즌슥헤 2019.11.30 0 87
» 해외축구 즐리그)상당히 뒤늦었다만, 르방컵 결승 후기 2 title: 성남FCUltrasaqour 2019.11.28 0 58
160777 일상/자유 [MBC아카데미] ‘스포츠마케팅 비즈니스’ 제 71기, 직무별 현직 선배들의 멘토링 과정! file 바세린 2019.11.28 0 35
160776 국내축구 작년에 북패가 내려갔어야 했는데 2 title: 2015 포항 16번(심동운)스틸러스 2019.11.28 0 121
160775 국내축구 정정용 서울 이랜드 감독 4 title: 안산 그리너스 FCCRAZY 2019.11.28 0 66
160774 해외축구 맹구는 왜? 8 file 손흥민내사랑 2019.11.28 0 85
160773 국내축구 [오피셜] 데얀 아웃 5 골청 2019.11.28 0 74
160772 국내축구 이젠 4개의 킹우의 수가 남았다 4 title: 인천 유나이티드완소인유 2019.11.28 0 78
160771 일상/자유 신태용형님찾았다 ㅋㅋㅋㅋ(feat. 을용타) file 손흥민내사랑 2019.11.26 0 87
160770 국내축구 인천흥했음좋겟다.. 3 손흥민내사랑 2019.11.26 0 7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720 Next
/ 10720
.
Copyright ⓒ 2012 ~ KFOOTB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