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aver.me/GTYaUVVO
브라질 언론은 13일 브라질 전국 1부 리그 스포르트 헤시피의 공격수 호제리우가 대한민국 클럽과 카타르 클럽의 오퍼를 받고 고심하고 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브라질의 명문 클럽 상파울루에서 스포르트로 임대되어 활약한 호제리우는 내년 시즌 거취에 대해 "상파울루로 돌아가지는 않을 것이다. 대한민국과 카타르에서 오퍼를 받았으며, 아직 고심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정확한 팀 명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http://naver.me/xd5KBZNk
베트남 국가대표팀의 주전 측면 수비수 부반탄은 12일 베트남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K리그에서 뛰고 싶다는 열망을 드러냈습니다. 부반탄은 현재 대한민국과 호주의 클럽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부반탄은 "K리그에서 뛰고 싶다. 대표팀 동료인 르엉쑤언쯔엉에게서 많은 이야기를 들었다. K리그에서 뛴다면 멋진 일이 될 것이고, 나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쯔엉의 영향이 있었음을 밝혔습니다.
브라질에서 1명, 베트남에서 1명이야. 그리고 카타르랑 호주가 같이 영입 경쟁을 펼치고 있음.
사실 브라질은 뭐 매년 꾸준히 와서 그런 것인지 (...) 그냥 '올해도 누가 오긴 오는구나' 싶었는데,
베트남에서도 오고 싶어 하는 선수가 계속 있는걸 보면 역시 쯔엉이의 영항이 크기는 큰 듯?
만약 부반탄도 K리그에 온다면 베트남이 호주와 일본을 잇는 새로운 아쿼 시장이 될 지도 모르겠네 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