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차단을 꺼주세요!설정방법 (클릭) 이정수 경고누적이라 곽희주-구자룡이 선발로 나올텐데 곽희주가 풀타임으로 뛸수 있을지가 걱정. 곽광선은 언제부터인가 안보이고 연제민상기는 뭐하는지 모르겠고.. 아드리아노가 스피드로 털거 생각하니까 끔찍하네